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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지장판 대리점 모집>

"저희 한지원은 인테리어 관련
대리점/판매점
주님들의 연락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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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재시 저희 쇼핑몰에 가입한 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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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결제계좌안내:
농협 501012-51-067171
(예금주 : 윤정애)
입금 후 문자 부탁 드립니다~
『전주전통한지』회원 약관

【 제 1 장 총 칙 】

≡ 제1조 (명칭)
본 쇼핑몰은 『전주전통한지원』이라고 칭합니다.

≡ 제2조 (운영주체)
본 쇼핑몰의 운영주체는 전주전통한지원입니다.

≡ 제3조 (목적)
본 약관은 이용자가 본 쇼핑몰을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이용자간의 관계를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여기서 이용자란 본 쇼핑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본 쇼핑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제4조 (약관의 변경)
1.회사가 본 약관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쇼핑몰 메인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2. 변경된 약관에 관하여 회원이 이의를 제기한 때에는 본 쇼핑몰에 대하여 탈퇴의사를 밝힌 것으로 봅니다.

≡ 제5조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6조 (서비스의 중단)
본 쇼핑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본 쇼핑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2장 회원의 가입 및 탈퇴 】

≡ 제6조 (회원)
회원이란 회사가 회원으로 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일반 개인으로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회원가입양식을 작성하고 사용자 ID(E-mail)/비밀번호를 발급받은 자를 말합니다.

≡ 제7조 (가입과 탈퇴)
1.본 쇼핑몰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본 쇼핑몰에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소정의 입회신청서를 작성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 신청시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반드시 당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3.제1항의 경우 가입을 희망하시는 분이 회사의 회원으로서 적합하지 않다고 인정될 경우, 회사는 입회신청을 거절할 수 있고 이 경우 부적격 사유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4.회원은 언제든지 본 쇼핑몰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 제8조 (회원의 자격)
1.본 쇼핑몰의 가입 조건을 충족하는 회원은 추후 발생하게 될 서비스에 대하여 자동적으로 자격이 부여됩니다.
2.아이디와 패스워드는 공유할 수 있으나 온라인 주문은 해당사이트에서만 가능하고, 이것 외에도 한지수의닷컴의 다양한 이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회원이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본 쇼핑몰을 통해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 제9조 (회원자격의 정지 및 박탈)
1.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당해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한 후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 할 수 있습니다.
① 가입신청서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할 경우
② 본 쇼핑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동일인이 이중 가입한 경우
2.회사가 제1항에 의하여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한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또는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회사는 당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제3장 서비스의 이용 】

≡ 제10조 (결제수단)
상품 구입대금의 결제는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 결제로 할 수 있습니다.

【 제4장 청약의 철회 】

≡ 제11조 (청약의 철회)
1.회원은 다음 각 호의 경우 상품을 인도 받은 30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단,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는 예외로 한다)
② 광고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인도된 경우
③ 상품의 인도가 광고에 표시된 상품의 인도시기보다 늦어진 경우
④ 회사가 당해 상품 광고에 상품의 종류, 상품의 판매가격, 상품대금의 지급시기 및 방법, 상품의 인도시기 등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회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⑤ 회원은 상품에 대한 청약의 철회의사를 『전주전통한지원』의 교환 및 환불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청약이 철회되면, 회원은 당해 상품을 반환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미 지급 받은 상품의 대금을 상품을 반환 받은 날의 다음 영업일까지 환불하여야 합니다. 만일 회원이 신용카드로 상품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회사는 즉시 당해 신용카드 업자에게 상품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할 것을 요청하여야 합니다.
⑥ 본 쇼핑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이 품절 등의 사유로 상품의 인도를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상품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 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 제5장 회원정보의 보호 및 보안관리 】

≡ 제12조 (개인정보의 취득 및 이용)

1.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의 인도를 위해 제공되었는지 여부의 확인, 재화의 추천, 연합사이트 기타 마케팅활동을 위하여만 활용하여야 합니다.
2.회원은 회사가 정한 필수적 기재사항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은 반드시 입력하여야 합니다. 선택적 기재사항에 대하여는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만 입력합니다.
3.회사는 취득한 회원정보를 제1항에 기재된 목적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회원의 사전승낙 없이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다만, 상품의 배달을 의뢰하는 자에게 배달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와 법령에 의하여 회원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4.회원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그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자신이 제공한 정보를 삭제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13조 (보안관리)
1.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지불 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이를 위하여 회사는 관리지침을 두고 관리자를 지정하는 등 회원정보의 관리에 최선을 다합니다.

【 제6장 회사의 의무와 회원의 의무 】

≡ 제14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회사는 서비스 제공설비를 운용 가능한 상태로 항상 유지하여야 하며, 장애가 발생했을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 회원 및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합니다.
3.회사는 제5장 정보보호, 보안과 관련하여 자신의 의무를 준수합니다.
4.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단, 불만사항을 즉시 처리하는 것이 곤란할 경우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15조 (회원의 의무)

1.회원 인터넷ID 및 비밀번호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권리의 부당한 행사로 회사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회원은 연락처, 주소등이 변경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 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4.본 쇼핑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5.본 쇼핑몰에 게시된 물품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본 쇼핑몰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본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는 행위

≡ 제 16조 (기타사항)

본 약정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몰의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09년 [7월16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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